정보

국민카드 비밀번호 오류 초기화, 인터넷으로 해제

반응형


이번주 주말에 국민은행 체크카드 이용중에 현금을 인출하려고 했는대

실수로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답니다. 그래서 더이상 비밀번호를 입력할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인터넷에서 바로 초기화 할수 있답니다.


앞으로는 조심해서, 착각하지 않고 입력해야 겠습니다.

게다가 이번에는 주말에 실수를 하는 바람에 어떻게 할지 당황하고 있었답니다.


다행히, 주말에도 인터넷 국민카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비밀번호 오류 횟수를 초기화 했답니다.


생각보다 순서는 간단하고 쉬웠습니다.


국민카드 비밀번호 오류 초기화, 인터넷으로 해제


먼저 국민카드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하셔야 합니다.

방문하시게되면 상단의 my kb 메뉴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카드 비밀번호 오류 초기화, 인터넷으로 해제

그럼 몇가지 다양한 카드 관련 메뉴들이 보입니다.

여기서 오른쪽 '정보변경' 에서 '카드관리' 메뉴로 들어가야합니다.


※ 로그인 안하신분들은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


국민카드 비밀번호 오류 초기화, 인터넷으로 해제


그럼 현재 사용중인 카드들 과 카드명,카드번호 를 확인해보실수 있구요

상단 메뉴들에는 카드비밀번호 관리, 카드해지정정 관리 그리고 

비밀번호 오류횟수 해제 가 있습니다.


여기서 '비밀번호 오류횟수 해제' 메뉴로 들어갑니다.


국민카드 비밀번호 오류 초기화, 인터넷으로 해제


그럼 현재 이용중인 카드 의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카드번호 와 유효기간을 입력하고 CVC2코드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밑의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국민카드 비밀번호 오류 초기화, 인터넷으로 해제


그럼 본인인증 확인이 나오게되는대요 여기서는

주민등록증을 이용해도 되고, 자동차 운전면허증을 이용해도 됩니다.


국민카드 비밀번호 오류 초기화, 인터넷으로 해제


저는 주민등록증을 분실하는바람에.... ㅠㅠ

운전면허증으로 인증을 했답니다.


국민카드 비밀번호 오류 초기화, 인터넷으로 해제


본인인증후 바로 카드 비밀번호 오류횟수 해제가 완료됩니다!

정말 쉽죠? ^^ 기타 문의 사항은 KB국민카드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1588-1688


국민카드 비밀번호 오류 초기화, 인터넷으로 해제


이밖에도 인터넷이 안되는 상황이시라면, KB국민카드 고객센터로 전화후 해결하는것이 좋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88 입니다.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간단한 본인인증을 통해서 비밀번호 오류 횟수를 해제 할수 있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셧기를 바랍니다. ^^


※ 카드 분실신고는 주말에도 되니 걱정마세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