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스팀 공식홈페이지 언어 에러 You are browsing Steam in Korean. Click here to browse Steam in Undefined

반응형

스팀 공식홈페이지 에러 You are browsing Steam in Korean. Click here to browse Steam in Undefined 해결 하는 방법 



제가 몇달전부터 계속해서 스팀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했을때 항상 [ You are browsing Steam in Korean. Click here to browse Steam in Undefined ] 이런 메시지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해결해보려고 클릭하니까, 또 다른 에러 메시지.. [몇분후 다시 시도하세요] 라는 메시지박스가 나왔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언어설정문제 인가 싶어서 계정 로그인후 언어 설정 까지도 해보고, 쿠키 삭제 등등 다 해봤는대도 안되길래 포기하고 있다가 이번에 우연히 발견해서 해결하게되었습니다... (야호!)


스팀 공식홈페이지 언어 에러 You are browsing Steam in Korean. Click here to browse Steam in Undefined


이렇게 항상 언어문제로 저를 반겨줬습니다. (그리곤 항상 영문페이지로 나왔죠.)



클릭해보면 잠시후 다시 시도해보란 말밖에 안나옵니다.!!(딥빡!!)


그런대 우연히도 저는 ENhanced steam 이라는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여러가지 많은 도움을주는 확장 프로그램 이었는대요 이녀석이 범인이었습니다 ㅎㅎ.



enhanced steam 은 여러가지 추가 기능을 제공해주는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ㅎ

하지만 이것도 언어설정등이 따로 있어서 에러메시지를 뿜어주고 있었던 겁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우클릭해서 - [옵션]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위와같이 여러가지 설정 화면들이 나오게됩니다.

제가 지금은 '한국어' 로 설정해두었지만, 오랜만에 방문했을때는 '빈칸'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그때문인지 계속해서 충돌이 일어났던 겁니다...(부들부들...!!)


지금은 이렇게 설정해두니, 자연스럽게 언어 변경도 되고, 문제없이 잘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ㅎㅎ



휴, 깔끔한 스팀 공식홈페이지 화면.. ㅎㅎ

이제야 발뻗고 편히 잠잘수 있겠네여~!.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