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IT

네이버 뉴스에 내가 쓴 댓글 확인하고 삭제 해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포털사이트에서 내가 쓴 뉴스 댓글을 확인후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항상 스마트폰을 놓지않고 살다보니, 항상 모바일 네이버 포털사이트의 뉴스를 자주 접하게되는데요

그러다보면 자연스럽게 뉴스에 댓글을 달고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게됩니다. ㅎㅎ


하지만 아이디를 통해서 과거 댓글 목록을 확인할수 있으니, 항상 조심스럽게 댓글을 달아야 합니다.

또한 요즘처럼 무분별한 비방을 하게되면 고소받을수 있으니 꼭 주의하시구요!


그럼 간단하게 내가 쓴 네이버 댓글 목록을 확인해보겠습니다.


※ PC 환경에서 테스트 했습니다. 

모바일 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구글과 같은 기업은 내가 방문한 페이지 및 기타 유튜브댓글도 확인하기 편하게되어있고

좋아요 한 동영상도 어떤것들이 있는지 목록으로 편하게볼수 있게되어있는대....

왜 시가총액 20조 되는 네이버는 이렇게 불편하게 해두었을까요?... 

개인정보 관리에 관심이 없는건가요...ㅠㅠ


네이버 뉴스에 내가 쓴 댓글 확인하고 삭제 해보기

먼저, 네이버 뉴스를 통해서 일반 뉴스를 찾아봅니다.

해당 네이버 뉴스가 로딩이 다 되셧다면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봅니다.


그럼 위와 같이 댓글 입력 화면이 보입니다.

여기서 오른쪽의 "내 댓글" 이라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네이버 뉴스에 내가 쓴 댓글 확인하고 삭제 해보기


우측 오른쪽에 '내 댓글이 있습니다.

이걸 클릭하면 됩니다.


네이버 뉴스에 내가 쓴 댓글 확인하고 삭제 해보기


댓글목록 상단에서 '댓글 공개'를 통해서 다른사람에게도 내가 쓴 댓글이 공개 되기도 합니다.


내가 쓴 댓글 들을 확인해보시면 위와 같이 댓글의 자세한 내용과 기사제목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쓴 댓글을 삭제 하시기 원하시면 

우측의 옵션 버튼 에서 '삭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셧기를 바랍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제 네이버도 고인물이 되었는지... 사용자 UI환경은 신경쓰지 않는듯 하네요... ㅠㅠ)

반응형
,